일반 [넵튠] 수출이라니......ㅠㅠ(3) 형백 2006.07.01 01:26 2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설마 외수용하고 내수용이 틀린건 아니겠지요......???케릭 발란스좀 맞추고 수출하시는지.........전 바이크 판매 하지만 내수용과 외수용 확실히 구분해서 팝니다......국내 유저들에게 실망 안겨주지 마세요....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