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정확한 시간을 공지하세요(1)

또라에몽777 2007.02.08 13:49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확한 시간을 공지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언제까지 기달리라고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계속 똑같은 말만 리플 달지 마시고 시간을 공지해주세요
그래야 그때 들어오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