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2소켓 새도무기나 오스방어구는 어서나오나요?(0)

멜렁멜렁 2006.02.04 21:19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
> 요즘보면 부쩍 2소켓무기나 특히 오스방어구 겁나게 보이던데
>
> 어디서 드랍이 되고있는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