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기~ 포블 41 질문이요~(2)

스크루방 2005.11.12 00:29 1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매직렙이 막 레귤러가 되서
매직렌스 배웠는데요..
이거 하나 같고 몰이 사냥 될까요??..
아니면 매직 어느 정도 까지 올려서 어떤스킬 배워야 몰이 가능한지 답변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오리자식

    랜스 하나로 몰이 사냥가능합니다 ^^ 저도 그거 하나가지고 만렙 찍은 사람이에요 ㅎ

    • 2005.11.12 00:35
  • 장난하냐

    2개 이상은 있어야 될듯하네요..

    • 2005.11.12 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