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re] 카발에대해서 유저분들 알려주세여^6(0)

헤르키메데스 2006.01.04 22:21 17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겜 한시간전에 시작한 유저입니다 전 활캐릭이이뻐서 (뮤에서 활캐를해서여^^)시작햇는데1시간하는동안 퀘스트위주루만 해야됫구여렙10만들엇어여~~~~~~~~좀 광범위할줄 모르겟지만 추천하는캐릭과 스텟 배분치 그리구 아이템은 어떤게 조은건지좀~강화라구 붙은게 조은건가여?/ 1시간 하면서 +5 하나 먹엇는데 그게 조은건가여 댓글 좀 부탁합니다^^


한시간전에 시작 하셧으면 여러사람들이 써 놓은글 한번더 찾아 읽어보시구요...
생각하셔서 하심이 좋을듯 해여..ㅡㅡㅋ
그리고요 요즘은 포스실더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데미지가 무서울정도로 많이 뜨는걸로 알고있습니다..이것또한 알아보시고 하시구요
참고로 제가 아처하고있는데 별 매리트를 몬느낍니다... 지금 렙 80대ㅡㅡ;
뮤를 해보셧다니 아시겟네요 축을 바르면 => 카발은 업그래이드 코어바르면 +5는 초반 아템은 나와요 ... 하지만 나중에 아템들은 +3이 최고죠 노멀아템으로...
그리구 어떤 아템이 좋다는거 보다는 아템에 파란색으로 됀게 카발에서는 좋다고 볼수있는
아템입니다...왜냐 포스코어란 코어로 방어력.체력.마나.크리확뎀.등등 붙있수 있기 때문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