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스텟 초기화 아템.. 캐릭 밸런스..(4)

SoulWannaBe 2006.01.18 16:43 4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도대체 캐릭터 밸런스를

유료화 시작한지 1달이 넘어서 하는 이유가 뭠니까 ?

휴...

그리고 상점에 파는 스킬 초기화 아템..

저는 한번에 모든 스텟이 초기화 되는 아템이 나올줄 알았 슴니다

근데 뭐요 ? 힘 1 / 포인트 1 에다 개당 10만원이 말입니까 ㅡㅡ?

느즈막히 밸런스 맞추고는 스텟 재정비 하는데

그동안 모은 알즈 다 말아 먹으란 말입니까 ?

미칠 노릇이군요 ..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지옥에서온놈

    헐..초기화만 바라보고..멋대로 찍었는데..대략 난감이네..ㅡㅡ;;
    저같은 거지들은..스탯 구경이나 해야것네요..ㅡㅡ;;

    • 2006.01.18 19:41
  • 폭주모드

    완전초기화하는게 500만원정두 하면좋으련만;;

    • 2006.01.18 18:01
  • 폭주모드

    없는사람만 고생이죠--

    • 2006.01.18 17:19
  • fascran

    알즈가 너무깔려있어서.. 그거 수습하려는듯 싶네요...

    • 2006.01.18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