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스텟 초기화 아템.. 캐릭 밸런스..(4)
유료화 시작한지 1달이 넘어서 하는 이유가 뭠니까 ?
휴...
그리고 상점에 파는 스킬 초기화 아템..
저는 한번에 모든 스텟이 초기화 되는 아템이 나올줄 알았 슴니다
근데 뭐요 ? 힘 1 / 포인트 1 에다 개당 10만원이 말입니까 ㅡㅡ?
느즈막히 밸런스 맞추고는 스텟 재정비 하는데
그동안 모은 알즈 다 말아 먹으란 말입니까 ?
미칠 노릇이군요 .. ㅡㅡ..
헐..초기화만 바라보고..멋대로 찍었는데..대략 난감이네..ㅡㅡ;;
저같은 거지들은..스탯 구경이나 해야것네요..ㅡㅡ;;
완전초기화하는게 500만원정두 하면좋으련만;;
없는사람만 고생이죠--
알즈가 너무깔려있어서.. 그거 수습하려는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