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왜케사람이업지(10) 정굉필 2007.06.09 13:45 3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레벨은 45 .. 저렙이지만..주변에 사냥하는사람이너무업어요 ㅠ액션멋져서 아무말없이 지금까지 사냥만햇는ㄷ ㅔ요즘엔 너무 심심하네요 ; 저랑 동렙때 사람들은 다들 어디서 업하는지..;우리썹만 이런거에요? 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