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대한카발협회 길원구합니다*^^*(1)

새턴의텍사스 2007.06.08 11:33 1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카발협회 초보길마 텍사스 입니다.

유럽국가, 동남아시아, 브라질... 등등 많은 세계국가가 카발을 하구있습니다. 대한카발협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길드를 만들자는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협회는 갖은목적을 갖은사람이 모여만든 단체입니다.

가입조건= 렙제X. 매너와 접률 위주 입니다^^

가입 원하시는분은 (텍사스 , 앙쿰이 , 칠판이 )로 귓부탁하겟습니다. 이아뒤 말고도 대한카발협회 길원분 보시면 말씀 남겨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