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위저드...(1)
어느온라인게임이든..위저드하면..타케릭에비해
피랑 방어가좀약해도 멋있는임펙트?와 강력한데미지 타케릭보다 뛰어난
버프스킬...
카발에는 위저드 장점이..사라진거같당..
인벤창에..마나약보다..
피약을 더많이사가게되고..
맘편히 골렘오빠랑 치고박고하는데...
배틀오러..얘는.. 왜케꽁깃꽁깃해가지고...
차라리 마법딜레이시전 20%감소라던지 이런 추가효과를 주지..
에효 한일주일만에 다시들가볼려고..홈피와서 업데이트상황봤는데...
퀘스트추가외에딱히 볼만한게없네..
오스니움...난저거 낄수나 있을지의문이네..
레벨낮을때 좀더좋은 방어구낄려고 힘찍고 오브찰려고 민찎고..
65렙인데..70렙돼면 티타늄매직딱입을수있는 스탯..덜덜덜..
소드랭크작업. 견습까지는 금방이던데..
레귤러로올릴려니.. 1시간에 1랭크업하는거같던데..
9견습떄는 9분에 1랭크업씩했는데..
..시간이썩어나는것도아니고...
위저드가 머때문에 이리 스탯의 압박을 받아야돼는건징..
타케릭보다 좀더빨리 더좋은방어구를 끼는것도아니고..
한방데미지가 타케릭에비해 월등히뛰어난것도아니고..
정말 내나름대로..위저드 열심히키운다고 키운건데.. 스탯의압박은 정말어쩔수없네..
방어낮고 피통적은거야..스릴있고?잠도 쫓아내는효과?를 주고..지루함도없애주니..
별상관없고..
강력한한방데미지야.. 그냥 한대더치면돼는거고...
스탯의압박은..시간을 오지게 컴터앞에앉아서
1 2 1 2 1 2 1 2 1 2 1 2 이걸 반복으로계속눌러줘야돼는건가??
나처럼 저레벨때 스탯삽푼사람은 소드랭크작업해도 앞이희망이없는데..
나중에..유료화하면 그떄 스탯초기화이벤트나 함해줬으면하네..
스탯의압박..이것만없으면..시간날떄마다 카발에들어가서..
나름대로 즐겁게 플레이하고있을텐데.............
푸하하하
큰일나셨네 이냥반..
테섭 방어구패치 몹뎀지 쌔졌다고 하든데..
둘중 하나요
걍 패치시키줄때까지 키우등가(안해줄지도 모름.. 혹은 1년이 걸릴지도)
아님 지금이라도 님 원하시는 몸빵캐릭 키우세요 어짤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