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제발부탁인데요(3)

아뿌랍땁뚜각 2006.01.04 17:56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초보채널와서 사기치지 마세요

천하제일고수 <-- 이사람한테 업코 200에 팔았음...

업코하나 구해서 꿈에 부풀어 있었는데 사기당한거 알고 어이가 없었슴...

제발 그러지좀 마삼

일단은 그냥 넘어가는데요

담에 초보채널서 그짓거리하는거 함만 더 눈에 띄면 바로 신고 해버리겠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