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오토유저들 잘나셨습니까.(3)

tomato 2006.01.18 14:06 3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떠나는 유저로서 한마디합니다. 오토쓰는걸 자랑스럽게 여기고 장비차서 "나 잘났다" 라고 말하는 유저들도 있는거같은데여. 자랑인가여 "뭐같으면 너도쓰던가" 라는 말이 나오나여?60풀렙 찍고 몇주 70만렙에 풀 스킬작 하고 한 3~4주 놀았져 지금 저 잘난체하는겁니다. 순전히 노가다거든여. 저나 다수 유저분들께선 할말이있져 오토 안쓰고 순전작업인분들도 많으니 근데 다소 유저들 오토유저들 보면 요즘은 지들이 더잘낫다고 떠들고 다니는거 같은데여. 머가 그리 잘났나여. 뭐가 그리 당당하나여. 그런식으로 겜할꺼면 걍 겜들접으세여. 뭐하러 겜합니까. TV보는것도 아니고 프로그램이 알아서 사냥 다~ 하는데 머러 겜을해여 ㅋㅋ안그래여? 무슨 홍보동영상도아니고 . 겜이 노가다 라는거 압니다. 아는데 최소 그딴식으로 플레이했으면 남들앞에선 나데지들은 마세여. 오토로 키운케릭. 보기 흉합니다. 지저분하져?! 쓰레기 같은 케릭 남들앞에서 잘났다고 들이데지들 말고 걍 조용히들 사세여. "반이상이 오토유저"라...어느 뇌를 뺀 자식이 그래말하는걸 들었는데 제가 할때 까지만해도 서로 야그하면서 재밋게 거의 플레이하시든데 그분들이 다 오토였나 그럼? 할말없으면 떠들지들 마세여. 당당하지 않으면 구석에 짱박혀서 개밥그릇이나 할트십시요 아가리질들 하지말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럭셔리아

    ㅡ ㅡ그것들이 고수라고 짓걸이니 웃기죠 ~ 신고제도없나 ??ㅋㅋ
    ㅇㅅㅇ 보상도해주고~ ㅇㅅㅇ 완전 .. 길드랭킹꽤높으신 모길드엔
    ㅡ ㅡ 거의 고렙들은 전부 오토군단 ㅋㅋ 말다햇죠

    • 2006.01.18 19:04
  • 잋혀진연가

    더이상 말이필요없씀!!
    굿!!!!!!!!!!!!!
    허나...뛰어쓰기점 ,,,앞으론적으실때 읽기편하게!!
    그래야호응도두높아영 ㅋㅋ

    • 2006.01.18 16:41
  • 줴에에

    와우 정말 와닿ㅇ ㅏ요.

    • 2006.01.18 1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