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이게 뭐니..... 짜증나네(0) o혀니o 2006.03.29 10:45 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공지을 올리던가 이게 뭡니까 ..사람들기달리구 짜증나게.아싸리 못한다구 말을하던가..유저 우롱하는 것두안이구...공식사과하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