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이게 뭐니..... 짜증나네(0)

o혀니o 2006.03.29 10:45 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공지을 올리던가 이게 뭡니까 ..
사람들기달리구 짜증나게.
아싸리 못한다구 말을하던가..
유저 우롱하는 것두안이구...공식사과하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