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카발진짜너무한다;(0) 최터프 2006.01.18 12:55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까는 12시30분에연다구해서 기다렸더니 어느순간 50분으로바뀌고 50분이되도 열지도않네아진짜 유저한테말이나해주고그러던지한번에 똑바로 업데이트 못하는건가요?그리고 오늘유료계정넣은사람만 보상하는건 잘못된방침이라고봄그런 전에넣고 오늘 못한사람은 무조건 피해자겠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