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카발진짜너무한다;(0)

최터프 2006.01.18 12:55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까는 12시30분에연다구해서 기다렸더니
어느순간 50분으로바뀌고 50분이되도 열지도않네
아진짜 유저한테말이나해주고그러던지
한번에 똑바로 업데이트 못하는건가요?
그리고 오늘유료계정넣은사람만 보상하는건 잘못된방침이라고봄
그런 전에넣고 오늘 못한사람은 무조건 피해자겠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