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카발하는데 렉이 넘심해서 (3)

gboy 2007.07.29 19:19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컴터한번 바꿔 볼려고 하는데요
추천좀해주세요 현제 제 컴터입니다

intel(R)
Pentium(R) 4 CPU 2.80GHz
2.80GHz 512MB RAM
머머 바꿔야 하는지 좀갈켜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