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영자얌 던전진입 아이템좀 뿌려라 (5) 센스라이 2007.07.29 17:49 3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장비도 안되서 사이드도 못가는데 망자라도 나와야 렙업을 할꺼아니냐 포가튼 루인도 경험치 별루 안주는데 어디가서 사냥 하라고 던전 진입 아이템 안주는거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