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영자얌 던전진입 아이템좀 뿌려라 (5)

센스라이 2007.07.29 17:49 3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장비도 안되서 사이드도 못가는데
망자라도 나와야 렙업을 할꺼아니냐
포가튼 루인도 경험치 별루 안주는데
어디가서 사냥 하라고 던전 진입 아이템 안주는거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