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 실망이에요 걍 무료화 서비스 될듯..(3) 데써나이트 2005.12.07 10:41 37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게임 의외로 겜 전체가 넘 언벨런스 하네요4년 넘은 프리스톤테일도 이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신규 게임이면서 왜 얼마전 무료화 이야기 나온 프테보다 떨어지는지 실망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4년전이믄 왠만큼만들어놓은겜 돈내구했을때구마
프테는 아동틱해서 함도안해봤지만 4년전 잘만들어 개발된겜 무료면
머 시덥잖은겜 아녀?
당신도 걍 꽁짜겜 즐기다 사라지셔~
그냥 그런가부다 하세요
이것보세요 ㅡㅡ;; 지금 카발은 베타입니다.
벨런스 문제 및 겜에 대한 모든 것은 아직 미완성입니다.
4년된 프테를 왜 여기서 논해요???
프테는 4년이나 운영을 했어도 상용화에 실패해서 무료한건데
왜 카발과 비교의 대상이 되나요??
비교의 대상 자체가 안되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