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역시 바보 만드데 소질잇다니깐 ㅋㅋㅋ(0)

착한놈이다1 2006.01.18 12:34 1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보시오 영자씨들 점검시간이라믄
유저들과의 약속시간 아닌가 약속시간 한번 못지키는거 너그럽게
봐줄수잇소 나뿐만 아니고 다른 유저님들도
근뎅 댁들은 업데트다 패치다 (잠수패치 포함) 하기만하믄
시간 연장은 기본 글다고 해서 머 하나 지대로 만드는고두 음고
댁같음 이런 겜하고싶소 지금 하지말라는거지

영자씨 생각좀합시다 댁같음 이런겜에 던 줘가믄서 겜할맛 나겟나??
당신입장에서만 생각말고 유저들 생각좀 하믄서 만듭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