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카발을 다시 즐기기 위해 찾아왔아요...^^(0)

osito 2007.02.16 10:37 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래 카발을 자주는 못하지만 꾸준히 틈나는데로 하고 있는 워려 유저 입니다.
요번 7차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시간이 나 접속을 하였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어 참가해 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업데이트 부탁드리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