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7차 업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돌아왔습니다.(0)

류화향 2007.02.17 22:35 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학생들 가르친다고 바쁘게 지내면서 잊어버렸던 카발.
새로이 한다고 해서, 조금씩이라고 꾸준히 다시 즐겨보려고
돌아왔습니다. ^^

레벨도 아직 많이 낮고, 사냥법도 힘들지만, 다시
익숙해지면 할 수 있겠죠?

머큐리 서버 여러분, 많이 도와주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