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운영자님께..(2) 코이님 2006.03.29 10:32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현 카발은 무료가 아닌유료게임입니다..돈 받고 운영하시는 게임이니확실하게 하시죠....무료때는 이해했지만유료일경우에는 이러면 안되는겁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