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운영자님께..(2)

코이님 2006.03.29 10:32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현 카발은 무료가 아닌

유료게임입니다..

돈 받고 운영하시는 게임이니

확실하게 하시죠....

무료때는 이해했지만

유료일경우에는 이러면 안되는겁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