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3일전만해도.. 데저트 스크림 창고앞에는..(1)
단 3일만에..
5,6차 블루스틴,티타니움 낀
유저들ㅇ ㅣ배겼다..
솔직히 카발 하면서 느낀건데,
어느 직업은 밸런스 뭐같이 안맞고, 어느직업은 너무 우대 하고..
이런..
아무래도 카발 밸런스 수정 좀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해야겠드만..
언제까지 그따위로 운영할텐가?
언제까지 그따위로 운영할텐가?
언제까지 그따위로 운영할텐가?
언제까지 그따위로 운영할텐가?
언제까지 그따위로 운영할텐가?
언제까지 그따위로 운영할텐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