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카튼 맵에서 못가는 지역이 있던데..(7) 다솜나라 2006.06.27 23:25 3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렙이107입니다포카튼무인 못가는 곳이 있더라구요..렙이 안돼서 못가는 건가요??아님 아직 미공개 지역인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ㅎㅎ ㅎ...제가 잘못 읽었네요..ㅋㅋㅋ
포카튼루인 이군..ㅎㅎ;;;
거기있는 워프는 그냥 장식용인듯;;
워프가 있긴있는데 워프안되게 되있어요
ss
레이크 사이드가 아니고 포가튼 루인이라는대요 ㅋ
루인에는 못가는곳 없습니다 그렙에
110 에 퀘하고 포탈할수있습니다^^
흠
현재 못가는 곳은 없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