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법사 배틀2에 대한 영자님의 답변(0)
유저님의 건의로 스킬(배틀모드2) 등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현재 명확한 답변을 드릴 수는 없지만,
모든 캐릭터가 동등하게 멋진 스킬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생각하고 노력하는 카발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또한, 스탯 재분배등도 유저님의 건의로 채택되기를 꼭~ 기원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감기조심 하시고요
카발과 함께 즐거운 여가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
---------무슨 동문서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법사 배틀2 멋진스킬을 원하는게 아니고 실용적인 스킬로 바꿔달라구요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