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무슨!섭따가!이리두많누~(0)

길종효 2005.12.02 07:24 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덜덜~이러고저러고..어쩌고저쩌고..다운시키고 오토잡을라하누..
나처럼 장직하게갬하는넘..생각두않하는지. 원. 쯔~! 우찌댓든
짜증이빠이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