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무슨!섭따가!이리두많누~(0) 길종효 2005.12.02 07:24 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덜덜~이러고저러고..어쩌고저쩌고..다운시키고 오토잡을라하누..나처럼 장직하게갬하는넘..생각두않하는지. 원. 쯔~! 우찌댓든 짜증이빠이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