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워리어.....(3) 사신초 2006.01.18 12:31 1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리어...머가쌔진거죠?ㅎ 궁금해염 ㅋ 알려주삼~리플로~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포실인뎅...워리어한테 졌어여..ㅋㅋ
워리어는 만렙 아니구..난 만렙인데...-_-
그래두..포실은...아직 할만해여~~~~~
몹 사냥할땐 예전이나..지금이나...뭐 별차이 없더라구요 ㅋㅋ
워리어는 이제...쫄라 쎄져서...어제와는 천지차이~~
흠... 그거 않해두 데미지가 쌔진거 같은데염;;
익스퍼드랑 A익스퍼드 소드 시킬두 쌔진거 같아염;; 그래서 물어보는건데 C 눌러보면 케릭 공격률 나오는거 그게 렙72에 996이더라구요;;켁
일단 소드에이마스타를 가셔보세요 .
참고로 랭작먼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