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넵튠섭] 제2차 프로키온 길마단 총회를 소집 합니다.(12)

아름다운비니 2007.07.25 15:55 2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프로키온 총군 아름다운비니 입니다.
길드의 발전과 8차 패치준비로 여념이 없으실 길마님들에게,또 한번 총회를
소집하게 되엇읍니다...이번 총회에선 금번 카펠라와의 파엘협상 결과와
길마단 대의원 선출등을 논의 하고자 합니다.
금번 총회엔 길드 대표 한분만 참석해 주셧으면 합니다..

날짜; 7월 26일 목요일
장소; 8채널 포트룩스 유령선
시간; 저녁 9시

이 글을 보신 길드 관계자 분이나 길원님들은 길마님에게 위에 사실을 알려 주셧으면
합니다. 이번 총회엔 프로키온내 모든 길마분들이 참석해 주셧으면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