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놔...접속 왜안되능겨 ㅡㅡ?(0)

dlqks304 2005.12.07 03:07 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접속 안되서리..파일검사 눌러더닝.... 파일 1나 받아지길래... 올커니..되는군 해드만..역시 안됨.. ㅡㅡㅋ 쉬벵... 글구 파일받는건 왜케 느린겨... 이러니 피방이 졸 시러하지 ㅡ.ㅡ;; 아 다 지워버릴까 ㅡ.ㅡ 덴장... 장난해...장난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