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페셜스킬 패치오류인지 ..(5) 만무둑 2005.12.16 00:25 2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잘몰라서 ..패치전에 모두 레벨7 이엇는데안보고잇다가 지금 보니까 레벨이 낮아져써요..오류인지 아니면 제가 모르는 패치가 댄건지 ...배틀2 가 배틀1보다 구려져써요...접속해서 확인해보시고 댓글점...혹시해서 신고는 해놧는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