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하기싫은 사람은 좋게 떠나자 ㅎㅎ(3)

비텐베르크 2005.11.11 23:24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욕하지 말고 그냥 갑시다
요세 이만한 게임 없더만
꽁짜겜하면서 뭔 말이많은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사리

    비텐베르크 님 착각하고 계시는건 님 아니신가요?.. 이게임은 유료화 할거라고 오베전부터 떠들어왔던 게임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카발이라는 게임을 선전하고 홍보하는 중이구요.. 우린 상품을 사는 소비자의 입장입니다.. 당연히 게임이 어떻다 얘기 할 수 있는 겁니다..

    • 2005.11.11 23:35
  • 야호잇힝

    당신처럼 그냥 게임만 쳐하면 그게 오픈베타인가?
    나도 당신처럼 그딴 소리한때가 있었지
    근데 이건 ㅋㅋㅋ 디아블로에서 리니지가 됐다고 이해하나?
    멍청하게 공짜겜이라는 생각하고 하냐?
    유료화됐을때 안할꺼면 그딴 소리하지마쇼 어처구니없다 바보야?

    • 2005.11.11 23:31
  • 제주고

    푸하하하 웃기셩 솔직히 있긴 있죠

    • 2005.11.11 2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