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새턴의 프로님들 카펠분들 봐주세여..!(3)

그림자의전설 2007.05.27 14:49 2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요즘 보작건으로 인해 프로와 카펠의 쟁이생겼습니다..!그런데 간혹 보기안져운 광경이 펼쳐지는데요..!보작쟁은 아시다시피 개인간 원한으로 시작됀게아닙니다..!그러니만큼 쟁을할땐 하더라도 쟁이끝나고나서는 서로 욕을하거나 비방하는 말씀들은 서로 안하셨음합니다..!이쟁을 저희마제가 시작했다는 루머도돌았고.. 보작룰을 마제가정했다는 해괴한 루머도무성했습니다..!저도물론 카펠에친한분들계심니다..!더구나 이번에 제가아끼던동생이 프로키온이면서 친한사람 한분때문에 같이 탬플만뛰려고 카펠길드에 가입하였습니다..하지만 아직까지 자신은 프로라고 생각하고있기에..국가도안바꾸었고 쟁을싫어하는늠이라..쟁섭도거의안감니다 물론 보작도안합니다..!헌데 그동생이 중간에서 스파이짓? 을한단소릴들었고..이런생각을하시는분들이 몇몇계실줄압니다..! 하지만 이녀석 저랑 2년넘게께임을같이했던 동생입니다..!절대 그럴늠아니고요..전화통화해본결과..미쳐서 날뛰더군요..!계시판에글까지올리고요,.,!저역시 동생의 억울함을 조금이나마 풀어주고자 이렇게 글을올렸습니다..!확증엄이 본인의생각여하에따라..함부로비방한다면..솔직히 의심안받을케릭 거의없다고봅니다..!다른분들도 초창기에 아시던분들 카펠분들많으실테고..!친추돼있는분들도있을껌니다..!그걸빌미로 의심한다면 의심은 끝도없습니다..!다시한번부탁드립니다..쟁을하시고끝난후 서로 비방하거나 욕설은 자제해주시고..확증없이 의심하시지 않기를 다시한번 부탁드림니다 !장난으로 던진돌에 개구리는맞아죽는다는 말도있습니다.. 여러분의 말씀한마디 한마디가 어떤한사람에게는 상처가됄수있습니다..!부탁드립니다..!말씀하실때 한번만더 생각하시고 말씀해주십시오..!(물론저도 욕은한적있습니다..^^;; 그때는 하도 뒷칙이랑 다굴을마자서 순간 화가나서..^^;; 하지만 국가가 다른관계로 그분들에게 제말은보이지않아 다행이죠..^^;;어쨌든그때그분들께는 ㅈㅅ하구요..!)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서로 쟁이외의 마을이나 섭에서는 매너를지켜주셨음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이상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