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저기요 마을안에서 마법이나 스킬 쓰시는분들 어떻게?(2) 향수뿌린악녀 2005.11.11 23:25 1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는건가요? 전 위자드 50인데 마을안에서는 마법이나 스킬 안되던데 무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컨트롤 누르구 하면 모션만 잡아요
컨트롤 누르고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