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워메이게임또 인내력배양게임이네..(0)

Steinberg 2005.11.05 21:29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뭔홈피가이래느려..ㅡㅡ;
게임받는데 초당200kb도안나오면..이거언제다받으라는거여 ㅡㅡ;
초당1메가나와도 기다리기심심한판국에..
대책없는사람들일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