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벤트,카발 떠들것없이 싫으면 떠나라.(10) 마티즈발발이 2007.02.14 17:10 1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졸라 말많네.. 시름 떠나면 될것을 먼 말들이 그리도 많은지...주둥이만 살아서 나블대기나 하고 걍 시끄럽게 하지말고실으면 떠나라..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듯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