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님 -- 자꾸 빽섭 해갓구요(1)
15퀘 그것두 -- 안대는대 계속 그퀘 연속 대갓구 --
퀘템만 무려 7개 입니다 -- 창고에 맞겨 지지도 않고 --
들고 있으니 -- 인벤자리만 채워먹고
물약두 많이 못들고 아템도 못먹구
멉니까 진자 -- 아 열받아..
퀘템 버려지던지 좀 하개 해주라니까요
자꾸 따른대에만 .. 일처리하고 이런거는 일처리도 못하시나 --
아 짜증나서 못해먹겟내 아무리 오픈 한지 얼마 안댓다고 해도
정말 너무하내여 -- 몇번이나 글올렷는대 .. 다 삭제 시켜 버리고
제말은 듣지도 않으시고 인벤에 쓰레기통 하나 만들어서 퀘템 버릴수있게좀 하고
퀘안대는거 좀 되게좀 해주세여 -- 15퀘 그거 왜안대는건지 헤일 만나라는대 --
카드를 줘야 4번째 방을 들어갈거아녀요 -- 주지도 않고 들어가라니 --나참
어찌라는거여 뚦고 들어가라는건가 좀 해결좀 하면서 겜 사용 하개 합시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