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이제 섭 드러가시도 못하네(0)

자론검사 2005.11.05 21:32 1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쫏 니 짜증나게 만드네 ㅡㅡ
유저 가시조 는거는거 야 모하느거야....?
섭늘 점검을 하던지 하루 종일 섭에서 팅기고 섭드러 가면 팅기고
아~~ 하루 종일 열 받네 ㅡㅡ;
섭좀 관리점 잘점 해바여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