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이제 섭 드러가시도 못하네(0) 자론검사 2005.11.05 21:32 1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쫏 니 짜증나게 만드네 ㅡㅡ유저 가시조 는거는거 야 모하느거야....?섭늘 점검을 하던지 하루 종일 섭에서 팅기고 섭드러 가면 팅기고 아~~ 하루 종일 열 받네 ㅡㅡ;섭좀 관리점 잘점 해바여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