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서버 언제 열리나... ㅡㅡ(0)

Le Chat 2006.01.18 12:12 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 업뎃 후에 한차례쯤 또 버그수정작업 있을꺼 같아서..
넉넉히 들어왔더니만..
아직두 안열렸네요.
넘 오래 기다리게 하는거 아니에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