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왜 이럴까요?서버가 안뜸...(1)

엘드라 2006.01.18 12:11 7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와 채널이 안뜨네요,,왜이럴까요,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북치는소년

    재기동 12시 30분까지 연장 됐습니다... 덴장...

    • 2006.01.18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