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카발 신섭은 매번 접속자가 적었습니다.(1)

나는카발왕 2006.09.12 23:33 26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는 카발 오픈때부터 했는데 신섭이 나올때마다 그다지 접속자가 많지않앗습니다.

그런데 카발에서 얍삽이를 썻어요 접속자가 낮은 신섭을 서버리스트 맨위로

올렸던거죠 그덕분에 새로시작하는 유저들이 꾸준히 투입되어 어느정도 시간이지나니

구섭이랑 비슷해더지더군요 이번에도 마찬가지일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