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고★수★님★들 ★ 부탁좀요!!!!!!!!!!1(4)

까불어라 2005.11.18 17:24 1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첨접하는데요

무엇을 하는게 낳을까요?

각자 캐릭특징과 스킬이나 스탯찍는것좀 부탁드립니다!!

바쁘신 분들께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더블제트건담

    전 워리어지만 아처위저드 강추

    • 2005.11.18 17:34
  • 나탄

    아처가 젤 쌔요..ㅋㅋ

    • 2005.11.18 17:31
  • 날고시픈

    지금 점검중 이라 창이 안뜰꺼에요!!!!!!!!!!

    • 2005.11.18 17:25
  • 천지폭뢰

    오늘 저녁 6시까지 서버점검이에요 참고하세요 ㅎㅎ;

    • 2005.11.18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