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판매.구매시스템에대해서..(1)

하얀인연 2005.11.18 17:24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적어두 리니지나 열강정도는 돼야지안나요?ㅋㅋ

업글코어사기당한거 억울해죽겠네 ㅠㅠ3개거래하는데

첨엔120마넌올리더니 갑자기1원으로바꾸고 거래돼구 뭐야이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루시퍼의비밀

    언제까지 그리 찌질이짓 하며 살텐가...
    다 엎어 버려야지..이눔의 세상...
    하하하~~~

    • 2005.11.18 1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