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넵튠섭] 프로키온 길마단 총회를 하고자 합니다.(3)

아름다운비니 2007.07.18 19:34 3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NGD 길마 아름다운비니 입니다.
프로키온 길마단 총회를 가지려 합니다..
금번 총회는 그간 여러분이 가졋던 6동맹에 대한 오해와 선도부 케릭들의 국가변경,
8차 전쟁 패치를 대비한 프로키온 총군의 선출 문제를 논의 하려 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길드운영진 이나 길원분들은 길드 길마님에게 이런 사실을 알려 주셧으면 합니다.

7월 19일 목요일 저녁 9시 8채널 유령선에서

모임을 가질 예정 입니다..길마님과 길드운영진 2분해서 한길드에서 3분만 참석해 주셧으면 합니다...프로키온을 아끼고 사랑하시는 모든길마 분들께서는 꼭 참석해 주셧으면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