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싱글던전 깨셧던분.......(2)

미친개다 2005.12.06 23:59 2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위저인데요 할일없어 70 싱글던전을 하고 잇는데

뭐 보스방까진 배틀 안쓰고 들어가서 보스잡구나면 한 15분쯤 남는거 같은데

근데 도데체가 아이템을 주긴 줍니까? 아이템 먹어보신것들 한번 들어볼까요? ㅎㅎ

하도 의심 스러웠어요 보스는 참마니 잡았는데 잡템한번 안나오네요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적월랑

    티타움 주던데,,,,,ㅋㅋ

    • 2005.12.07 09:43
  • 츰츰나무

    처음 보스 나오는 자리에서 나옵니다. 저도 몰라서 코어를 못먹었다는 ㅜ.ㅜ

    • 2005.12.07 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