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싱글던전 깨셧던분.......(2) 미친개다 2005.12.06 23:59 2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위저인데요 할일없어 70 싱글던전을 하고 잇는데뭐 보스방까진 배틀 안쓰고 들어가서 보스잡구나면 한 15분쯤 남는거 같은데 근데 도데체가 아이템을 주긴 줍니까? 아이템 먹어보신것들 한번 들어볼까요? ㅎㅎ하도 의심 스러웠어요 보스는 참마니 잡았는데 잡템한번 안나오네요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티타움 주던데,,,,,ㅋㅋ
처음 보스 나오는 자리에서 나옵니다. 저도 몰라서 코어를 못먹었다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