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싱글]머미의 무덤(2)

gigapunisu 2005.12.06 23:27 2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머큐리 49 워리어 입니다.

오늘 49찍고 기분좋게 블루스틴 발에 차고(발에만)

기분이 좋아 창고에 머머의 무덤 카드가 5장 있길래 기분 좋게

들고 던전으로 갔습니다. 사용레벨에 49이하까지 라고 돼 있길래

뭐 쉽게 잡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정말 해도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대장 전까지는 웃으면 갔습니다. 대장이 나오길래 얼른 튀어 나와

블레이드포스걸고 아이언 스킨 걸고 거기다가 리제네레이션 걸고

혹시나 싶어 배틀오러 까지 걸고 뛰어 갔습니다. 보스몹이 쳐다 보데요

그래서 까지껏 쎄명 얼마나 쎄겼냐 싶어서 뛰어가 라이징(?) 뭐더라

뛰어서 돌면서 내려오면서 때리는(익스퍼트기술) 그걸로 때렸습니다

미쓰 나데요 ㅡ0ㅡ 아 쓰펠~! 이러는데 보스몹이 갑자기 에네르기 파 같은게

찡~ 하고 나오더니 피가 30남데요 ㅡ0ㅡ 헐~ 제가 워리어인데 지금 피가 380이

넘습니다 물론 아이언스킨 썼을때요 그리고 배틀오러 썼을때 입니다. 제가 알기론

그때 방어력이 200 그뜬히 넘고 방어율 800가까이 댔던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그

에네르기파 맞고 힐링 중 하나 빨로 도로 튀어 나왔습니다. 두개 먹어 피 다 체웠죠

설머하니 또 갔습니다. 이번엔 이상한거 약한걸 쓰데요 한대 맞고 다시 에네르기파

맞고 죽었습니다 ㅡ_ㅡ;; 글고 글을 봤던터라 첨부터 시작할줄 알고 만반의 준비를 할려

는 순간 팅겨버리데요 ㅡ_ㅡ;; 허허~ 허무하고 허탈했습니다 그렇게 카드 다 날렸죠

죽으면 시작지점으로 가는게 아니라 던전에 빠져 나와 버리데요 ㅡ_ㅡ;;

참 허탈하고 어이 없습니다. 그것만 하느랄 오늘 3시간동안 모아둔 경험치 다 날리고

제자리 걸음 했네요 ㅡ_ㅡ 이상한건 저만 이런건가 싶은거 입니다. 다른곳에

찾아봐도 깼다는 말만 있을뿐 어떻게 깼는지 어떻게 하면 깨지는지 도무지

이해를 못하겠네요......혹시 깨신분 있으시다면 자세한 공략 같은거 올려주시겠습니까??

아님 어떻게 하면 쉽게 깨는지라도...아까 한개 구해둔 카드 하나 남았습니다.

억울해서라도 이 싱글던전 깨보고 싶네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창공의군주

    그냥 살살 도망다니면서 마법으로 때리면 쉽게 잡히던데ㅡㅡ;

    • 2006.10.16 15:46
  • 감언이설

    머큐리 유저 LonelyGuy라고 합니다.
    머미던전 이벤트를 위해 49에서 스킬노가다 하여 매직 a익스 소드 a익스 체력 마스터리 5 lev 찍고 (만피 518) 들어가서 10/1정도 피를 남겨노았습니다.
    그런데 10/1정도 피가 남으니 기를 모으고 레이져광선을 쏘더군요..
    데미지 638..... 한방에 죽었죠... 그 광선만 피한다면 어떻게 가능할거라 생각되는데 팁아시는분 리플좀 달아주세용

    • 2005.12.08 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