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당감 = 명점사기꾼입니다(0)

정신난간곰 2007.07.18 09:44 2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7월15일경 에 명점 판다고 전쳇하더니 돈선불받고 서버타는식으로

몇몇사람 등처먹고 접아웃하더군요

다들 조심하시길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