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랭작...그거 별거 아닌데요..정말 어려운건 레벨업 입니다. 쌍트랜 찍는거보다 랩 130 이후에 렙업하는게 더 힘듭니다. 그리고 플탐 1만시간 정도로는 장비가 비싸다고 느끼는게 당연한거 아닐까요? 게임 하다보면 저절로 돈이 쌓이게 됩니다. 최소 플탐 5만분만 넘어보삼..업코질로 미련하게 돈 다 날려먹지 않았다면 인벤에 알츠 3억이상은 충분히 모아져 있을테니...그 전에 득템했다면 10억이상..
2007.02.14 12:45
뭘봥
ㅋㅋㅋㅋ
2007.02.14 12:09
파란매너
아이템값이 비싼만큼 돈도 잘모으면 금방모이는거 같던데...;;
2007.02.14 12:05
King Arthur
저거 또 바로 버럭 하는거 보니...ㅋㅋ 불쌍하네~~
2007.02.14 11:56
하쿠오루
아템이 비싼이유는 일부고랩들의 욕심이지 쿠헐헐 나도 고렙이지만 난 더좋은거 먹은면 쓰던거 그래도 내가 샀던때보다 나름대로 싸게파는데 딴넘들 특히 제조하는넘들중에 바가지 많음 이해하슈 일부백수중에 아템팔아서 겜머니로 먹구사는 사람이 있어서 이런사람이 비싸게 팔다보니 다른사람도 비슷한가격에팔아서 시세가 형성되는거니까
2007.02.14 11:56
노미움
즐기세요... 랭 집착하시니 지겹고 그런거죠 즐기세요 ㅎㅎ 퀘스트 없으면 더 지루 할텐데요.
업코질만안하면돈은모일겁니다.
vx
ㅋㅋㅋㅋ 랭작...그거 별거 아닌데요..정말 어려운건 레벨업 입니다. 쌍트랜 찍는거보다 랩 130 이후에 렙업하는게 더 힘듭니다. 그리고 플탐 1만시간 정도로는 장비가 비싸다고 느끼는게 당연한거 아닐까요? 게임 하다보면 저절로 돈이 쌓이게 됩니다. 최소 플탐 5만분만 넘어보삼..업코질로 미련하게 돈 다 날려먹지 않았다면 인벤에 알츠 3억이상은 충분히 모아져 있을테니...그 전에 득템했다면 10억이상..
ㅋㅋㅋㅋ
아이템값이 비싼만큼 돈도 잘모으면 금방모이는거 같던데...;;
저거 또 바로 버럭 하는거 보니...ㅋㅋ 불쌍하네~~
아템이 비싼이유는 일부고랩들의 욕심이지 쿠헐헐 나도 고렙이지만 난 더좋은거 먹은면 쓰던거 그래도 내가 샀던때보다 나름대로 싸게파는데 딴넘들 특히 제조하는넘들중에 바가지 많음 이해하슈 일부백수중에 아템팔아서 겜머니로 먹구사는 사람이 있어서 이런사람이 비싸게 팔다보니 다른사람도 비슷한가격에팔아서 시세가 형성되는거니까
즐기세요... 랭 집착하시니 지겹고 그런거죠 즐기세요 ㅎㅎ
퀘스트 없으면 더 지루 할텐데요.
꼭필요한건만 사세요 조금식모아서 하나하나무추면서요
이건비난보다 모르고하시는분들 도움주느거아니신가 꼭좋은말쓰면 사회불만잇느것들잇다니까 다지들좋으라하느말 토다냐 어린세기들
엿같애도 열심히 하시는분들은 바보신가
말씀을 아주 극비난적으로 하시네
신템 나오면 사시는분들 있습니다,,
저도 플탐이 적지만서리 글쓴이 플탐을 보니
아직 카발의 새로운 세계와 몇십억대의 알츠를 만져보지못하셧군요
노력하세요
ㅉㅉ 허졉들이 꼭 이런말하더라 ㅋㅋ 접어 그러면 처 욕하지말구 ㅋㅋ
힘들게 빡빡하게 쳤는데 뎃글은 영~ ㅋㅋㅋ 불쌍하네
딴게임은 뭐노가다아닌가 - _-;;
접으세요
안하면 그만이지 왜 비난을 하시는지
플탐 점 ㅋㅋㅋ
흐미
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