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엿같네(19)

뺑돌이7 2007.02.14 11:50 3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은 모든지노가다 게임이다 1렙~100렙노가다케스트 스킬랭작죽음의노가다 이게긑이냐구여 명점수도올려야하는노가다 그리구 전문.일반제조 더중요한건 아템이 기본억대라는거 초보분들도장섭가셧서보세여 아템가격이어느정도인지 죽어라이모든걸햇다면 아템이게임을접게만들죠 더중요한건 억대아템을차도 그렇게표시가안난다는검니다 그러니잘알고사세여 또 아템드랍 게임중에 최악 장섭가보시면 악세 방어구 이런거 방어1~2더높다구 몃천~억대차이나거든여 아니면 다른옵션1개붙으면 억대 제가서본결과 그돈갑을몬함니다 표시가안남 새로키우시는분들진짜잘생각하셔서아템사시고요 아템이장섭시세대로나간다면 렙100근처에서 거의다접을검니다 누가하겟나여 표시도안나는아템들이 억대라니 ㅡㅡ 지금새로나온아템시세보셧나여?ㅋㅋ 똘아이아닌이상그아템안사겟죠?장섭가서보세여 영자가사갈라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주야와리야

    업코질만안하면돈은모일겁니다.

    • 2007.02.15 00:12
  • 앙마빤쮸

    vx

    • 2007.02.14 15:10
  • 용기의검

    ㅋㅋㅋㅋ 랭작...그거 별거 아닌데요..정말 어려운건 레벨업 입니다. 쌍트랜 찍는거보다 랩 130 이후에 렙업하는게 더 힘듭니다. 그리고 플탐 1만시간 정도로는 장비가 비싸다고 느끼는게 당연한거 아닐까요? 게임 하다보면 저절로 돈이 쌓이게 됩니다. 최소 플탐 5만분만 넘어보삼..업코질로 미련하게 돈 다 날려먹지 않았다면 인벤에 알츠 3억이상은 충분히 모아져 있을테니...그 전에 득템했다면 10억이상..

    • 2007.02.14 12:45
  • 뭘봥

    ㅋㅋㅋㅋ

    • 2007.02.14 12:09
  • 파란매너

    아이템값이 비싼만큼 돈도 잘모으면 금방모이는거 같던데...;;

    • 2007.02.14 12:05
  • King Arthur

    저거 또 바로 버럭 하는거 보니...ㅋㅋ 불쌍하네~~

    • 2007.02.14 11:56
  • 하쿠오루

    아템이 비싼이유는 일부고랩들의 욕심이지 쿠헐헐 나도 고렙이지만 난 더좋은거 먹은면 쓰던거 그래도 내가 샀던때보다 나름대로 싸게파는데 딴넘들 특히 제조하는넘들중에 바가지 많음 이해하슈 일부백수중에 아템팔아서 겜머니로 먹구사는 사람이 있어서 이런사람이 비싸게 팔다보니 다른사람도 비슷한가격에팔아서 시세가 형성되는거니까

    • 2007.02.14 11:56
  • 노미움

    즐기세요... 랭 집착하시니 지겹고 그런거죠 즐기세요 ㅎㅎ
    퀘스트 없으면 더 지루 할텐데요.

    • 2007.02.14 11:54
  • 사혈오렙방가

    꼭필요한건만 사세요 조금식모아서 하나하나무추면서요

    • 2007.02.14 11:54
  • 뺑돌이7

    이건비난보다 모르고하시는분들 도움주느거아니신가 꼭좋은말쓰면 사회불만잇느것들잇다니까 다지들좋으라하느말 토다냐 어린세기들

    • 2007.02.14 11:54
  • PierreCardin

    엿같애도 열심히 하시는분들은 바보신가
    말씀을 아주 극비난적으로 하시네
    신템 나오면 사시는분들 있습니다,,
    저도 플탐이 적지만서리 글쓴이 플탐을 보니
    아직 카발의 새로운 세계와 몇십억대의 알츠를 만져보지못하셧군요
    노력하세요

    • 2007.02.14 11:54
  • 니누꼬11

    ㅉㅉ 허졉들이 꼭 이런말하더라 ㅋㅋ 접어 그러면 처 욕하지말구 ㅋㅋ

    • 2007.02.14 11:53
  • King Arthur

    힘들게 빡빡하게 쳤는데 뎃글은 영~ ㅋㅋㅋ 불쌍하네

    • 2007.02.14 11:53
  • 성분

    딴게임은 뭐노가다아닌가 - _-;;

    • 2007.02.14 11:52
  • KIN즐KIN

    접으세요

    • 2007.02.14 11:52
  • PierreCardin

    안하면 그만이지 왜 비난을 하시는지

    • 2007.02.14 11:52
  • 뉴아아

    플탐 점 ㅋㅋㅋ

    • 2007.02.15 22:20
  • 키키모카

    흐미

    • 2007.02.15 19:09
  • lnextl

    zz

    • 2007.02.15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