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서버점검 왜 이시간에 해 -ㅅ-(1)

하늘에태양 2007.02.14 11:12 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점검 새벽5시부터 하던지

딱 하기 좋은시간에 하고 난리야

또 10시간씩 서버점검해보시 -_ -ㅋ

1차보상만 주고 2차 3차 언제 줄래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ArTemt

    d

    • 2007.02.14 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