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난하냐지금? 카발?(7) 나도모르겠어 2007.02.14 08:37 2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나 장난하십니까?또 서버점검이야..?그토록 기다려서 이제야 틀라고하는데서버점검?? ㅎㅎ 이러면 짜증나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섭점검은 새벽에 해주세요 ;; 시간도 넘길어요~~
매주 수욜은 정기점검인디 ㅡㅡ;
dd
새로나온 워크레프트 불타는 성전이나 해볼까?
그런데... 서버점검이 꽤나 긴듯한..
모르셨남 매주 수요일 8시부터12시까지 점검이라는거 ㅡㅡ;
ㅇㅔ휴~~~정기정검이우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