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1%귀족(2)

마독부 2007.02.14 03:21 2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빡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쁘떼띠아미

    그리고 긍지를 가지고 하세요 포블 쾌안습이라고 해도...나중에 패치될 그날을 위해....

    • 2007.02.14 06:12
  • 쁘떼띠아미

    ^^; 저도...귀족인데...첨에 힘들었음...지금은..좀 할만함...^^;

    • 2007.02.14 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