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 포기햇음(0) 설렁탕 2005.11.03 16:55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증표는 언제 주실꺼에요/>패치 덴다고 해서 좋아햇는데>아직도 증표는 업고 게리한테만 가라고 하네요>제발 증표 주세요>퀘스트 초기를 해주시던지요>3일동안 기다렷는데 ..>1.쥬피터 서버>2.31채널>3.명성황후>4.위저드>입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