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전 포기햇음(0)

설렁탕 2005.11.03 16:55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증표는 언제 주실꺼에요/
>패치 덴다고 해서 좋아햇는데
>아직도 증표는 업고 게리한테만 가라고 하네요
>제발 증표 주세요
>퀘스트 초기를 해주시던지요
>3일동안 기다렷는데 ..
>1.쥬피터 서버
>2.31채널
>3.명성황후
>4.위저드
>입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