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회사의 의무....이용 약관에...(0)
제13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E-mail,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렇게 써 있더군요...
영자님들은 만랩을 풀어달라고 하는 의견등.. 현재 유저들이 계속해서 건의 및 울분을
토하고 있는 내용들이 정당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제가 보기엔 충분이 정당한 얘기들도 많이 있다라고 생각되는데..
변화가 거의 없군요...그저 1:1 문의를 하면 언제나 같은 답변을 하고 계시는 것이
마치 즉시 처리 &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것처럼 생각하시나요??
저희가 내고 있는 계정비로 월급 받고 계시죠?
인정하시나요? 인정 안하시면 다음 글은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정하신다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지금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
앞으로 어떻게 하실 것인지?
월급주는 사람에게 보고하셔야 되지 않나요??
영자님들 사장에게도 유저들에게 하는 식으로 두리뭉실하게 보고하고 계신가요?
하도 답답해서 몇자 적어 봤습니다...
좀 나아지는 카발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0